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[신규오픈] 골프웨어 갤러리아百 센터시티 팝업스토어 오픈
챌린저코리아 (ip:) 2022-05-02 조회 1427 추천 추천하기 0점





작년 10월 첫 런칭 후 전국적으로 꾸준히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인 유럽 아티스트 감성의 프리미엄 유틸리티 골프웨어 브랜드 챌린저가 올해 들어서만 벌써 8번째 팝업스토어를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에 오픈했다.

 

챌린저 골프웨어는 세븐의 ‘골프7래’ 등 다양한 TV프로그램을 비롯해 신수지, 박기량, 이이경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팝업방문 후기가 SNS를 통해 많이 소개되면서, ‘인증된’ 브랜드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하게 된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도 높은데, 이번 팝업스토어 런칭은 챌린저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이 살아 있는 22년 SS신상을 가까운 오프매장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.

 

5월에는 샘바이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신상 런칭을 앞두고 있는 등 신규 브랜드다운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움으로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가운데, 챌린저 골프웨어의 관계자는 “골프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폭발하는 수요와 다양화된 트렌드에 발맞추면서도 동시에 ‘챌린저’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어필할 수 있는 챌린저만의 신상 디자인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중” 이라며 올 FW 시즌을 겨냥한 또 한번의 큰 도약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.

 

챌린저 골프웨어 팝업스토어는 현재 노원, 김포, 대전, 부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, 이번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은 4월 29일(금)부터 운영될 예정으로, 구매금액 사은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